어디든,let's go/Europe♥

Amsterdam① 의외로 아늑했던 도시, 암스테르담 :)

날개돋다 2011. 4. 18. 22:19




다음날 아침에 유럽떠나는 비행기를 타야 해서..
하루만에 암스테르담을 끝내야 했다! 가보고 싶던 잔세스칸스까지.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히 다니기!
좁은 도시라 왠만하면 걸어서 다 볼수 있었다.


 

도로와 도로사이에 수많은 운하들이 끼어있는 암스테르담-
운치있다 :)






아침 일찍, 반 고흐 미술관 가는길 ^ ^






자전거 전용도로가 잘 되어 있다.
출근 시간이였는데, 다들 자전거 타고 출근하더라는 ㅎㅎ




























반 고흐 미술관!
10시 open인데.. open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왠만하면 빨리 가야한다 ㅋ
14유로.. 비싸..암스테르담 입장료들이 다 비싸 ㅜ













고흐 미술관은.. 생각보단 별로였다 ㅎㅎㅎ


그 뒷 공원에 있던 I amsterdam ㅋㅋ






레이스 광장 지나서 점심으로 Moaz에서 팔라펠 (채식주의자를 위한 고기맛 나는 음식..) 먹으러 가는 길 -
맛있었다!

이날 암스테르담에서 먹은 음식들이 다 맛있었다.

맛있는 도시, 아기자기 예쁜 도시!!






















































꽃시장 구경!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던 치즈가게-









뮌트광장에 있는 뮌트 탑.
정신없이 왁자지껄 하던 곳 -





뮌트탑 근처에 있는, 유명한 감자튀김집들 중 하나!
Vlemincks -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바로 알아볼 수 있었다.







완전 맛이썽 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
소스도 열몇가지중에 선택할 수 있다. 우린 매운 마요네즈 ㅋ
아.......진짜 맛있었는데..진짜 강추!!!!!!!

따끈따끈하고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운 감자튀김.
나 수의사 안하면.. 학교앞에서 이거 팔래 ㅎㅎ








 

in 담광장. 왕궁 & 신교회.














비가 올 것 같은 우중충한 날씨다 ㅜ
속성으로 암스테르담 시내를 훑어보고 서둘러 잔세스칸스로 출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