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let's go/Europe♥

Paris⑤ 파리의 야경, 두번째.

날개돋다 2011. 3. 26. 23:24



 

샹젤리제에 도착!
횡당보도를 건너는 중에도 개선문 야경에 다들 카메라 하나씩 들고 찍느라 바쁘다-







와웅 ㅋ 루이비똥 건물보고 다들 우왕 ㅋ











밤 열시가 넘었는데 아직 해가 완전히 안넘어가서 좀 밝다 ..
덕분에 색이 더 오묘한 느낌 +.+

진짜 파리에 온 것같은 느낌이 팍팍. 진짜 파리지 ㅎㅎㅎ













개선문 위에 올라가서 파리시내 야경을 볼려고 했는데ㅜ
입장시간이 지나서 못 올라갔다 ㅜ 해가 늦게 지니까 시간 관념이 없어진다..
미리 올라가서 해 지길 기다려야 한다!!





















아쉽지만 개선문을 뒤로하고,,
이틀전에 봤지만, 또 에펠탑 야경을 보기 위해 ㅋㅋ 걸어갔다 개선문에서 에펠탑까지-

이전과는 다른 멤버들 ㅋ

아 또봐도 또봐도 감동이 샘솟는 에펠탑..너무좋아꺄오♥















친구들에게, 가족들에게 선물로 주기 딱 좋은 에펠탑 열쇠고리 ㅋㅋ
보영이랑 합쳐서 3유로치 ㅋㅋㅋㅋ

흑인아저씨들과 실랑이를 해야 더 싸게 살 수 있다!







정각에 반짝반짝하는거 보고-








한참을 앉아서 놀다가보니 또 시간이 늦어서 ㅜㅜ
지하철 또 막차 못탈까봐! 갈아타는 역에서 엄청 뛰었다 ㅋ 다행히 막차 앞차 탐...







민박의 묘미, 일행들과 함께 다니기 ㅋ 밤늦게도 안심하고 함께 다닐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덜 위험하고 ㅋ
아- 그렇게 원하던 Paris. 이제 하루 밖에 남지않았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