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let's go/Europe♥

런던에서 브뤼셀로 넘어가던 날. 대영박물관 못 본 날 ㅜ

날개돋다 2010. 8. 6. 22:20

런던 마지막 날,
대영박물관 + 진짜 유럽대륙으로 넘어가는 날.


캐리어 끌고 대영박물관 갔다..바보같이 -_ - 겨우 어떤 커플에게 물어서 따라서 박물관앞까지 갔는데 ㅜ
대영박물관 정문에서 경비원한테 제지당했음
그래도 짐 맡기는데 있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짐은 안된다고 ㅜㅜ
영국까지 와서 유럽3대 박물관중 하나라는 영국박물관을 못보고 가다뉘!!
세인트판크라스역에 맡기고 오면 되긴 됬는데.. 오이스터카드 환불받은 6파운드 밖에 없었다.. 완전 거지 ㅜ

결국.. 역에서 그냥 시간때웠다!!


St. Pancras 역 .




여행하면서... 앉으면 잔다.
여기 wifi 가 잡혀서 그나마 다행이였던 ^^




남은 동전 딸딸 긁어서 산 간식거리..7펜스 남았음 ㅋㅋ
요 감자칩 싸고 맛있었는데 ㅎㅎ



출국 심사하는 아저씨가.. 한국말로 안녕하세요~했다 ㅋㅋ



겨우 런던 몇일 보고 유럽대륙으로 넘어가는데 어찌나 많은 생각이 들던지..
기차예약은 어떻게 하지? 유레일 개시도 해야하는데.. 숙소예약 안한곳 자리 있을까? 돈이 모지라진 않을까?
영어권도 아닌데 어떻하지? 너무 많은 불안함+걱정들이 머리속에 떠올랐다.



브뤼셀 도착!
지하철 타느라, 숙소 찾느라 사진은 없지만..
분위기 약간..신기했다 ㅎㅎㅎㅎ
그리고..지하철에 암내가 장난 아니였다...우웩


지하철 타고, 숙소에 짐 맡겨두고(완전 옛날 엘리베이터 있던 그곳!), 중앙역에 갔더니 인포메이션 문닫고,
퀵 갔더니 문닫아서 맥도날드에서 저녁 먹고, 여행경비 문제로 완전 패닉상태됬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