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let's go/Europe♥2

Barcelona_1. 친구같은 모녀의 스페인 여행^0^

날개돋다 2015. 9. 3. 22:47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하는 날. 꼼꼼하게 다 다니기도 힘들 것 같고, 설명도 듣고싶어서 미리 신청해두었다.

자전거나라 워킹투어 -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ㅎㅎㅎ

 

출발하자마자.. 엄마랑 둘 다 씐나 ㅋㅋㅋ

 

 

 

 

사그라다 파밀리아.

이건 진짜 실제로 봐야 함. 지금 사진을 봐도 그때의 감동과 웅장함을 따라올 수가 없다 ㅜㅜ

그냥 압도당했다. 웅장함, 섬세함, 화려함, 독창적인거까지..

타워에 올라가지 못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단체로 다니는 거니까...

 

 

 

 

 

 

 

 

 

 

 

 

 

 

 

 

 

 

 

 

 

 

 

 

 

 

 

하아.. 내부도 완전..

이건 뭐라 표현 할 방법이 없다.

 

 

 

그라시아 거리로 이동!

카사바트요와 카사밀라를 보기 위해-

 

 

 

돈 많이 벌면 저런 집 짓고 살아야지..ㅋㅋ

요건 카사바트요.

 

 

하지만 카사밀라, 카사바트요 보다 우리가 더 좋아라 했던건...

점심메뉴 ㅋㅋㅋ

가이드님의 추천음식점에서 스테이크와 빠에야 + 샹그리아

 

 

 

 

 

 

카탈루냐 지역의 상징

 

 

골목골목을 지나,

 

 

카사비센스. 가우디의 초기작이라는..

 

 

버스타고 구엘공원으로 이동!

 

우리어무이 꽃무늬 외투 ㅋㅋ

 

 

 

구엘공원!

 

 

 

 

 

 

 

 

 

 

 

 

 

 

 

 

 

 

 

 

 

 

 

 

 

 

시간 지나서 정리하려니 너무 귀찮네.. 그냥 어디인지 기억하고 사진만 대충 정리하는걸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