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let's go/Europe♥2

Madrid, day_2. 친구같은 모녀의 스페인 여행^0^

날개돋다 2015. 6. 9. 00:31

 

똘레도 가는 날!!

 

시외버스타고 톨레도로 가기-

 

 

 

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걸어가기. 버스도 있긴 하다

요기서 전날 만났던 일본인 아저씨를 또 만났더랬지 ㅎㅎ

 

 

 

 

구시가지 가는길에 보이는 풍경!

 

 

셀카봉은 없었지만.. 산지 얼마 안되는 카메라가 셀카가 되서 씐남 ㅋㅋㅋ

화각도 짱 넓고 ㅋㅋ

 

 

 

 

 

 

요런 열차를 타고 시가지 외곽을 돌 수도 있다.

우린.. 안탐 ㅋㅋ

끝까지 뚜벅이로 다니다 결국은 지쳐 택시를 타고 내려왔더랬다...

 

 

 

골목골목이 이쁘다

 

 

 

엄마와 둘이 하는 여행에서 문제점은..

우리가 이런걸 구경하면서 시간을 지체할 때 말릴 사람이 없다는 거다 ㅋㅋ 

 

 

톨레도 대성당 start !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

 

 

 

 

 

점심먹으러 들린 식당. 오늘의 메뉴!

여기까지는 괜찮았는데 본 음식이 별로였다..

 

 

 

풍경 짱♥

 

 

 

 

 

 

구시가지 언덕 끝까지 올라갔다가 지쳐서 택시타고 버스터미널까지 내려왔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음 ㅋㅋ

 

다시 마드리드로 도착!

그 유명한 스페인 광장 돈키호테 앞에서 ㅎㅎㅎ

 

 

 

걸어서 왕궁에 도착!

 

 

 

 

 

 

왕궁에서 솔 광장 가는길-

 

 

 

 

 

 

 

 

하몽 !! 그리고 치즈 !!

 

 

 

 

솔 광장 주변에서 신나게 쇼핑을 하고는..

저녁은 맛난 컵라면+햇반+진공포장해서 가져온 김치 ㅎㅎㅎㅎ

외쿡 여행할땐.. 저 조합이 진리다... 엄마가 무척이나 좋아라 하셨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