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melody

Muse 내한!

날개돋다 2015. 10. 2. 00:33

 

 

9월을 이걸로 버텼어!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대하던.. 뮤즈 내한 단독공연 !!

2년전 Citybreak처럼 미쳐서 날뛰어 놀기에는 이제 힘들어서... 걍 지정석 했는데 후회스럽다 -_ㅜ

하지만 또 스탠딩 했으면 힘들어 죽었겠지 ㅋㅋㅋㅋㅋ

 

너무 뻔한 set list 였지만.. 그래도 좋았다 ㅎㅎㅎㅎ

1시간 30분은 너무 짧아 ㅜㅜ

 

 

 

 

 

 

 

 

 

 

 

 

오랫만에 만난 우리 기생충들!! 인증샷 ㅋㅋㅋ 초상권...사진 작으니까 괜찮아....

AI터져서 배신때린 진너... 뼈저리게 후회할꺼 ㅎㅎㅎ

종종 이렇게 공연장에서 만나는것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