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let's go/여행, 기억_1

제주090829:) 6개월 늦은 포스팅,

날개돋다 2010. 2. 22. 23:32




제주, 이틀째.
날씨가 너무너무좋아!





하늘과 나무만 봐도 딱 제주구나! 하는 느낌? ㅎㅎ










분재 예술원.
분재는 문외한이라 ... 어쨌든 세계의 명사들이 와서 극찬한 곳이라고 한다.
조경이 짱!


얼굴이 부었니 왜...











엄마가 확대해서 인화해라한 사진..
외가에 이제 사진 놔둘곳도 없드만 ㅎㅎ





잉어 밥을 줘야지 지갑에서 돈을 꺼내면 어떻....
그걸 보고 또 달려드는 잉어들은 뭐니(?)















유리의 성. 국내최대 유리공예 테마파크라고 함니다..











거울+유리로 된 미로 ㅎㅎ 어지러워..




화장실인데.. 안에서 밖이 훤히 다 보인다 ㅎㅎ 밖에서는 안에 안보여..











오설록 & 녹차밭 !





















롯데호텔정원.
여기서 묵은것도 아닌데 여기 왜 데려갔는지 모르겠네 .
아! 올인 촬영지 있음 ㅎㅎㅎ












나 & 우리동생 & 사촌동생들 완전 눈돌아간 곳 @.@
하지만 아빠는 아예 들어가지도 않으셨다 -_ -
우린 시간이 모자랐다구요 ㅜ

테디베어 가방 사올뻔했다. 언제맬려고 ;;










비싼 너..뤼비똥!























주상절리. 그냥 신기 +.+













천지연폭포.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ㅜㅜ
나도 조~기 아줌마 앉아있는데서 사진찍고싶었는데 ...







외돌개 갔다가, 이상한 감귤농장 (사실 안에서 상황버섯팔고 ㅜㅜ 이래서 단체여행 싫어 ㅠ)갔다가
숙소로 돌아왔다 !
이쯤되니 슬슬 쪼만한아이들한테 시달려서 너무너무 집에 오고 싶었다 ....